본문 바로가기

경제·금융·주식

키움증권, 주식 '40달러 + 4만원' 공짜로 받고 시작하자! feat_주린이

안녕하세요!

Deoks Life의 덕이입니다!

 

3번째 주식계좌 추천..!! 이번에는 카카오뱅크와 콜라보를 맺은 증권사 주식계좌가 아니라, 그냥 일반 증권사 주식계좌를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제가 이전 번에 소개한 주식계좌와 더불어서 제가 실제로 계좌를 신설하고 사용해본 증권사의 계좌인데요!! 이 키움증권 계좌에 대해서 이벤트와 함께 개설에 관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이, 키움증권은 이벤트를 현재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전에 제가 4월에 진행했을때도 했었지만요..

바로 이 40달러 드림 이벤트입니다!! 이 40달러 이벤트는 미국주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2가지인데요.

미국 주식 무거래 고객(비대면) /  이벤트 시작일 기준 미국주식 3개월 휴면고객..!(비대면)

 

저는 이전에 이 키움증권을 새로 계설한 주린이었기때문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계좌를 개설한 뒤에 해외주식 어플도 다운받아서 계좌를 연결하고 이벤트 신청을 누르면 40달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거기에 더불어서

기간 중에 새롭게 계좌를 만들어서 국내주식을 1만원어치 체결, 즉 매수매도의 총 금액이 1만원 이상이되면 1만원 현금을 지급하고, 100만원 어치의 국내주식을 체결(매수매도)하면 현금 3만원을 더해서 4만원을 주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고로, 만약에 키움증권에서 계좌를 첨으로 개설하게 된다면, 두가지 이벤트 모두를 참여할 수 있죠!!

 

그러면 4만원 + 40달러를 받으면 대략 8~9만원 돈의 현금을 무료로 받을 수 있게됩니다!

 

 

키움증권 이벤트 절차 총정리! 비대면계좌 신설 & 미국주식 40달러

안녕하세요! Deoks Life의 덕이입니다!!!​오늘 제가 가져 온 글은!! 저번에 카카오뱅크 x (증권사) 이벤...

blog.naver.com

자세한 계좌 개설과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제가 네이버 블로그에 상세히 적어놨습니다!!

크게 어려운 부분은 없고요! 조금 더 귀찮기 하지만, 더욱 더 큰 이득을 볼 수 있는 기회라고 할까요??ㅎㅎㅎ

이 키움증권 이벤트는 지금 보니까, 계속해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같더라고요! 3개월 단위로 기간이 정해져있지만, 이벤트가 끝나면 다시 또 이벤트 공지가 올라오는 것 같으니, 주식에 참여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조금 귀찮더라고도!

제 블로그 글을 보시고 따라하시면서 어플을 새로 받아, 8~9만원의 돈을 받으셔서 주식을 시작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현재 가장 좋아하는 증권사 계좌이기도 하고 현재도 사용하고 있는 유일한 주식계좌입니다!

 

다만, 타 주식계좌의 비해서 조금 다소 보기 불편하고 어려운것들이 있는데,, 다른 주식계좌를 써보셨던 분들이라면

크게 어렵지않게 무난히 사용할 수 있는 계좌라고 생각합니다!!

 

이만 Deoks Life의 3번째 주식계좌 소개 글이었고요!! 

 

아마, 더 이상의 주식계좌 소개글은 없을 것 같고요.. 흠,, 이제 이 밖에 주식이나 경제관련 글을 더 많이 써볼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